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10억원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20 나눔캠페인’에 10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사업에 사용된다.


2002년부터 19년째 꾸준히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를 진행해온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통해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은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지정 기탁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해당 기금을 바탕으로 전국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기술 교육, 멘토링, 자신감 회복 지원, 거주환경 개선 등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까지 20만명의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겠다는 커미트먼트을 위해 뷰티풀 라이프 사업 지원 외에도 한부모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는 마이크로 크레디트 사업 희망가게도 후원하고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큰 산불로 피해를 입은 호주에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산불 구호금 3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경배 회장은 “창업자의 뜻을 이어받아 올해도 고객,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이 돼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10억원 기탁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