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hc치킨, 올해도 나눔의 손길···‘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bhc치킨, 올해도 나눔의 손길···‘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 개최 bhc치킨이 이달 19일 대학생 봉사 단체인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bhc치킨이 대학생 봉사 단체인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열린 발대식에는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해 선발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한 10명의 봉사단원과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봉사단원들은 임명장 수여, 선배 기수와의 대화를 통해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나눴다.


4기 봉사단원은 지난해 12월 모집 기간 동안 응모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발됐다. 5명씩 2개 팀으로 구성돼 올 연말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직접 기획하고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에 대한 해단식도 진행됐다. 3기 봉사단원들은 복지관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 쪽방촌, 요양원, 서울 인근 농가 등 다양한 곳을 방문해 장애인과 사회 경제적으로 취약한 이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bhc치킨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3기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는 이혜선 학생과 최인권 학생이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졌다.



임금옥 대표는 “봉사활동은 나눔과 상생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이해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미래를 짊어질 젊은 청년들이 뜻깊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