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푸른하늘어린이집 동전, 바자회 수익금 모아 성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대문구 소재 푸른하늘 어린이집 아이들 지역 어려운 이웃 위해 고사리 손으로 모은 성금 80만 원 기탁

[포토]푸른하늘어린이집 동전, 바자회 수익금 모아 성금 전달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대문구 장안1동(동장 손환식) 소재 푸른하늘 어린이집(원장 신영순)이 23일 장안1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80만 원을 기탁했다.


푸른하늘 어린이집 원아들은 일 년 동안 사랑의 동전모으기, 아나바다 바자회 등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모았다.


신영순 푸른하늘 어린이집 원장은 “기회가 될 때마다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아이들은 직접 사용하던 소중한 물건을 교환하는 즐거운 바자회를 통해 기초적인 경제관념을 배우고,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며 나눔까지 실천할 수 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손환식 장안1동장은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 모금에 동참해주는 푸른하늘 어린이집에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푸른하늘 어린이집 아이들이 나눔을 통해 얻는 행복과 기쁨을 느끼고 한 뼘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 아이들의 소중하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