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세아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반려견과 함께 일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윤세아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반려견과 함께 일상 공개 사진=윤세아 소셜네트워크(SNS) 캡쳐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윤세아가 반려견과 함께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운만 걸쳐도 여행 떠난 기분이네요.. 뽀그리야랑 쭈욱 쉼에 들어갑니다.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잘지내다보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헤어밴드를 하고 웃고 있는 윤세아와 그의 반려견이 함께 담겨 있다. 이를 본 팬들은 "배우님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뽀그리야와 잘 쉬다 오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함께 소통했다.


한편 윤세아는 지난해 방영한 JTBC '스카이캐슬'에서 세 남매의 엄마 역할인 '노승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연기파 배우 대열에 올라섰다. 특히 남편 차민혁 역으로 나온 배우 김병철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윤세아는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해 '신사의 품격','비밀의 숲' 등 왕성한 작품 활동과 더불어 '삼시세끼 산촌편','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 출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