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은행, 홍대 앞에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EB하나은행, 홍대 앞에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KEB하나은행은 서울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펄스(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대중문화의 중심지인 홍대 정문을 마주보고 위치한 'H-PULSE' 2층에 위치한 열린 쉼터다.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회원에게는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개방된다.


H-PULSE는 KEB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가 결합해 차별화 되고 개성 넘치는 하나멤버스만의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예술 문화공간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에서는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강한, 보은, 콰야 등이 참여하는 무료 전시회가 개최된다. 28일에는 콰야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29일에는 강한 작가의 무료 문화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