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Torriden)‘3초세럼’이라고 불리는 다이브인 세럼 제품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으로 확대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토리든은 올리브영 입점 후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는 2019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1위,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1위,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결과 속보습 만족도 97%, 등 어워드 수상과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우수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다이브인 세럼은 5D 복합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D-판테놀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높은 속보습 개선율 114.94%로 속 건조를 해결해주는 속보습 세럼이다.
토리든 관계자는“토리든을 선택해 준 소비자 덕분에 다이브인 라인은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올리브영 매장 입점이 전국적으로 확대되었다.”라며 꾸준한 유통채널 확보 및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로 소비자들과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은 공식 자사몰과 올리브영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