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대통령 표창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한은행,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대통령 표창 수상 신한은행은 12일 서울 구로구 지밸리컨벤션에서 개최된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에서 단체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은행은 12일 서울 구로구 지밸리컨벤션에서 개최된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에서 단체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한 해 동안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신한은행은 중소벤처기업 특화 상품을 통한 금융지원과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성장단계별 맞춤형 컨설팅, 청년창업 기업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업 운영 노하우를 지원하는 성공두드림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또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영업경쟁력 및 기술력이 양호한 기업에 신규 자금과 경영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기업성공프로그램, 금융비용 경감 등을 통해 유동성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 힐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정상화를 지원하고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백 년 기업, 백 년 가게의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