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C, 고객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디자인 테마 '어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CC, 고객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디자인 테마 '어튠'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늘리고 차별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형식으로 마련했다. 고객사와 일대일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고객이 원하는 핵심 키워드를 찾아 더욱 깊이 있는 분석으로 고급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CC가 제안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더불어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개발에 필요한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0~2021년 메인 디자인 테마로 '어튠(Attune)', 메인 컬러로 '딥 퍼플(Deep Purple)'을 선정했다.


메인 디자인 테마는 최근 국가간의 갈등, 세대간의 갈등, 빈부 격차 등 사회적인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조율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트렌드 펄스 세미나는 KCC가 자동차 업체, 가전 업체, 건설 업체, 인테리어 업체를 비롯한 고객사와 산업 전반의 디자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해 온 행사다. 그동안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형태로 열렸지만 올해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바꿨다.



KCC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핵심 고객에 대한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우호 관계를 형성하고 그 트렌드에 맞는 컬러와 소재 디자인의 기술 전달을 통해 KCC의 기술력을 홍보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