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올리브유와 양말 함께 담은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올리브유와 양말 함께 담은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양말 브랜드 전문 멀티숍 ‘삭스타즈’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올리브유와 양말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으로 총 1000개 수량 한정 판매된다. 연말 시즌, 홈파티 음식에 올리브유의 활용도가 높고 양말 선물도 크게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식용유와 양말을 함께 넣어 기획했다.


선물세트에는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250㎖, 양말 한 켤레, 텀블러 등을 병을 감싸는 보틀 삭스 한 개가 함께 들어있다. 패션 양말은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보틀 삭스는 초록색과 빨간색 색상을 적극 활용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유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호한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온라인에서는 CJ더마켓에서 판매 중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