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 키즈 메뉴 무료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 키즈 메뉴 무료 제공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비자는 프리미엄 카드 3종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11개국, 80여개 레스토랑에서 메인 코스 2인 주문 시, 1인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을 내년 4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은 국내를 포함해 아이와 함께 가까운 아시아 국가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비자 카드소지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한국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디네트 (용산구 이태원동),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서초구 서초동), 페어링룸 (강남구 청담동) 및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피자힐 (광진구 광장동)과 더불어 중식당 파불라 (강남구 청담동)에서 비자만의 특별 다이닝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의 경우, 싱가포르·베트남·홍콩·대만·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10여개국에 위치한 여러 유명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국내와 마찬가지로 메인 코스 2개나 성인 뷔페 2인 주문 시 키즈 메뉴 혹은 키즈 뷔페 1인분이 무료 제공된다.



해당 혜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은 음식 주문 단계에서 먼저 해당 혜택을 이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결제 시 전 금액을 해당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