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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公 '2019 한국 경영대상' 사회적가치·고객가치 2관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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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3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 가치 종합대상 ▲고객가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올해로 32주년을 맞은 상으로,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성과를 창출해 신뢰를 받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공사는 올해 ▲신규 일자리 창출 1만6000명 ▲사회적 가치 투자 5346억원 ▲사회적 경제조직 육성 49개 ▲국제여객 5위(6786만명) 및 국제화물 3위(295만t) 달성 등의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구본환 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정부의 정책적 지원과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에 힘입어 단기간에 세계적인 공항으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번 수상도 국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면서 "공사는 국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바람직한 공기업의 롤모델을 정립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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