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자랜드, 2019년 '총결산 세일'…"인기 소형·PB 가전 들여가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자랜드, 2019년 '총결산 세일'…"인기 소형·PB 가전 들여가세요"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전자랜드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12월 한달 간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소형가전 균일가전' 행사를 열고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해피콜 믹서기, LG전자 전기오븐, 쿠쿠전자 밥솥 중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또 자체브랜드(PB) 상품 브랜드전에서는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 가습기, 전기히터, 커피메이커 구매 시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서 합산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부가티 핸드믹서기 또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전자랜드는 2019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들을 이번 행사모델로 선정했다"며 "총결산 세일에서 합리적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