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석유화학, 사내 교육 통해 글로벌 리더 육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금호석유화학, 사내 교육 통해 글로벌 리더 육성 ▲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인재 육성을 통해 직원과 조직의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린다는 목표로 교육비를 지원하는 직무자격제도 및 임원들의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지원 등 각종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 금호석유화학그룹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자세를 지닌 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통해 본인은 물론 회사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교육 및 관리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전문가 육성을 위해 2010년부터 직무자격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직무자격제도는 임직원의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을 장려하는 제도로 응시료, 학원비, 도서 및 부대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또 임원들의 경영능력향상 및 인적교류 강화를 위해 매년 유수의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도 지원하고 있다.


전문화학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금호석유화학그룹 인재의 또 다른 중요 키워드는 '리더십&자기개발'이다.


이를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WINK 특강은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문학, 예술부터 빅데이터와 같은 최신 경영기법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주요 화두를 다루는 아침 특강이다.



매월 1회 진행되는 교육은 팀장 이상 전 임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직원 또한 참여 가능하다. 금호석유화학그룹 직원들은 연중 64시간의 교육을 달성해야 한다. 교육내용에 제한은 없으며, 어학은 물론 직무와 관련된 모든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회사는 수강 임직원이 학습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독려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