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금호타이어가 상용차 타이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이달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검색하거나 '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 친구추가 하면된다. 이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전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다음달 1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SK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선착순 700명까지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연말까지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숨은 인증번호는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트럭버스타이어가 있는 곳은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하고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