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SN-애드쿠아,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지난 21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 개최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애드쿠아는 총 3,000여개 작품이 경쟁에 나선 이번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브랜디드 콘텐츠 두 부문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혼 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광고는 사회 인식 변화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광고를 통해 당장 법이나 제도가 닿지 않는 마음의 영역에서 의미있는 움직임들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