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주 프로야구 중계도 'U+프로야구'에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호주 프로야구 중계도 'U+프로야구'에서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전용 앱인 'U+프로야구'에서 호주프로야구리그를 생중계한다.


LG유플러스는 'MLB'관을 '해외야구'관으로 변경하고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ABL '질롱코리아' 구단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질롱코리아는 2018년 호주프로야구리그에 제7구단으로 공식 창단된 한국 최초의 해외 프로야구팀이다. U+프로야구에서는 경기 일정과 대진표, 시청하지 못한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U+모바일tv'에서도 ABL 질롱코리아 경기를 중계한다. U+모바일tv 고객은 별도로 U+프로야구를 설치하지 않아도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중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시청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LG 그램 노트북(1명), 애플 2세대 에어팟(5명),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30명) 등이다.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일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27일 발표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KBO와 MLB 경기가 없는 겨울 비시즌 기간 국내 야구 팬들이 ABL 경기를 보면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