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CA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 17명 본선 경합

FCA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FCA 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사진=FCA 코리아)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FCA코리아는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의 FCA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9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지역별 예선을 통과한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직원 17명이 본선에 참가해 경합을 펼쳤다. 이 가운데 서비스 관리 부문, 부품 관리 부문, 정비 기술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 모든 차량에 대해 실제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았다. 이어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부문별 우수 직원에게는 FCA그룹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를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 기회 또는 상금이 제공된다.



윤시오 FCA 코리아의 AS 총괄 전무는 "19년 동안 진행된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서비스 직원의 전문성 제고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FCA 코리아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