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경규 '마장면' 16일 편의점 출시…"제2의 꼬꼬면? 대박날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경규 '마장면' 16일 편의점 출시…"제2의 꼬꼬면? 대박날 듯"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인 이경규 마장면 / 사진=KBS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만든 '마장면'이 편의점 CU에서 출시됐다.


앞서 이경규는 15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마장면'이라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한 바 있다. 당시 이경규는 새 메뉴 개발을 위해 대만을 찾아 담자면, 마장면, 곱창국수, 거위국수 등 다양한 면요리를 접했다.


이 가운데 이경규는 마장면의 조리법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량했다. 해당 메뉴는 평가단에 "한국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메뉴"라는 호평을 이끌었다. 중국식 비빔 자장면인 마장면은 동파육과 수란, 마장소스, 목이버섯 등을 곁들여 먹는 음식으로 알려졌다.


이경규의 마장면은 방송 프로그램 첫 우승을 거머쥐었고, 첫 번째 편의점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마장면'은 16일부터 CU 편의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맛이라도 보고 싶네요", "하나 남은 것 사왔습니다", "이경규 대중들 입맛도 꿰뚫은 듯", "제2의 꼬꼬면 탄생?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