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캠코, 올해 마지막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가족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한 가정을 대상으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제적 사정 등으로 가족여행을 다니지 못했던 50가족(150명)은 캠코의 지원을 받아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제주도 여행에 나섰다. 캠코는 올해 5월과 9월에도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2010년 시작한 이래로 23회자 1103가족의 여행을 지원해왔다.


이번 여행에 참석한 A씨(여·46세)는 “나 혼자만 힘겨운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곤 했는데, 가족여행에 참가해보니 모두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생활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 아픈 아들을 돌보면서 힘이 들 때 이번 여행을 생각하면 다시 웃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권남주 캠코 부사장은 “올해 마지막 제주도 가족여행을 통해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 보는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감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금융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