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이항영 교수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키움증권은 7일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이항영 유에스스탁 대표 운영자이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 특임교수를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이항영 교수 위촉 이현 키움증권 대표(왼쪽)가 이항영 교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유에스스탁은 미국주식투자 분야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미국 주식이 답이다"의 공동저자 장우석 본부장과 이항영 교수가 직접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활동할 이항영 교수는 서울대학교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대우증권 투자정보부장을 거쳐 현재 머니투데이방송 전문위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대한민국 토탈 트렌드, 미국주식이 답이다, 워런 버핏은 무엇을 사고 사지 않는가 등이 있다. 이항영 교수는 방송, 책, 강연 등을 통해 미국 주식 투자에 대한 국내 투자자의 심리적 장벽을 낮추는 미국주식 전도사 역할로 활발히 활동해 오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 유일한 미국주식 컨텐츠 제공 업체인 유에스스탁과의 해외주식 마케팅 계약 및 홍보대사 임명으로 키움증권의 우수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키움증권 고객들이 미국주식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