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뉴트로 감성' 빼빼로데이 이색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뉴트로 감성' 빼빼로데이 이색 상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이 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뉴트로 콘셉트의 '바른생활빼빼(5000원)', '따지지말고빼빼(9000원)' 등 총 2종의 빼빼로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필(必)환경' 시대에 맞춰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한 상품도 선보인다.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백에 빼빼로 4종과 칸타타젤리를 담은 빼빼로에코백을 1만5000원에, 친환경 종이 소재로 포장한 빼빼플라워를 8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색 선물도 함께 선보인다. 합격 응원 메시지를 담은 빼빼로 수능기획팩(3종)과 '보여줘 너의 수확능력' 등 언어유희로 재미를 더한 찹쌀떡 2종을 판매한다.


또한 내달 4일부터 15일까지 빼빼로 수능기획팩(3종)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치있는 응원 문구가 적힌 컴퓨터용싸인펜을 무료 증정한다.


세븐앱(APP)에서도 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세븐일레븐 대표 도시락인 '11찬 도시락', '11겹 등심돈까스' 2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후 세븐앱에서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0명을 대상(1인 1회 한정)으로 총 5000명에게 도시락 쿠폰(11찬 도시락, 11겹 등심돈까스)을 증정한다.



롯데 빼빼로 3종(초코, 아몬드, 누드)을 대상으로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페이코?페이코인, 엘페이를 통한 BC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