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핼러윈 라벨 선봬…"30일부터 이틀간 무상 배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핼러윈 라벨 선봬…"30일부터 이틀간 무상 배포"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핼러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 하나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참이슬 핼러윈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국내 핼러윈 파티 성지로 알려진 이태원, 홍대, 신사 등 강남 일대에서 참이슬 음용자들을 대상으로 핼러윈 라벨을 무상으로 배포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3종류의 핼러윈 라벨 4만여장을 제작했다. 핼러윈 하면 떠오르는 미이라, 잭-오-랜턴, 드라큘라 등의 캐릭터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느낌으로 디자인해 적용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을 참이슬 병에 붙이면 '핼러윈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핼러윈 데이는 이태원, 홍대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장과 함께 즐기는 파티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젊은 층의 대표적인 '놀이 문화'로 자리잡았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타깃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핼러윈 라벨 이벤트는 기존 한정판 에디션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직접 스티커 라벨을 부착하는 재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소비자와의 교감을 위한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