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신한마이홈플러스 카드 한정판 미니언즈. 사진=신한카드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마이홈플러스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홈플러스카드는 홈플러스 멤버십과 카드 결제 수단을 결합한 금융과 유통의 협업 모델이다.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기존 유통 멤버십의 한계를 뛰어넘은 포인트 사용처 확보 등이 특징이라는 게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신용카드는 2%, 체크카드는 1%를 적립해 주고,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는 0.5%, 체크카드는 0.1%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단 무이자 할부 건 등 일부 항목은 제외된다.


포인트는 홈플러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렌터카, 주유소, 화장품숍,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이를테면 편의점에서 2만1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 2만1000원만 청구하는 방식이다.



신한카드는 마이홈플러스카드 100만매 돌파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또 홈플러스 상품 추가할인(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마이홈플러스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고 100만 마이홈플러스 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