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맨유 원정경기서 1-1 무승부…9경기 무패행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맨유 원정경기서 1-1 무승부…9경기 무패행진 리버풀은 21일 오전 12시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2019~202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유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뒀다/사진=EPA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리버풀FC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와의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버풀은 21일 오전 12시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2019~202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1대1 무승부를 거뒀다.


이날 맨유는 활발한 공세를 펼치며 경기를 이어갔다. 리버풀은 13분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키퍼인 다비드 데헤아에 가로막혔고, 맨유는 전반 25분 슈팅을 날렸으나 실패로 돌아갔다.


선제골은 맨유에게 돌아갔다. 전반 36분 마커스 래시포드가 다니엘 제임스의 크로스를 받아 득점으로 연결했다.


이후 전반 44분 마네가 동점골을 올리는 듯 했으나 비디오판독시스템(VAR) 확인 결과 핸드볼 파울로 무효처리 됐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리버풀은 실점을 만회하기 위해 기회를 엿봤다. 후반 15분 오리기와 체임벌린을 교체했다. 체임벌린은 투입 4분만에 슈팅을 시도했으나 아쉽게 골문을 빗나갔다.


후반 26분 리버풀은 헨더슨을 빼고 아담 랄라나를 투입했다. 랄라나는 후반 40분 맨유 골망을 가르며 동점골을 올렸다.


이후 양 팀은 추가 득점을 노렸으나, 결국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로 리버풀은 8승1무(승점 25)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