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정원 집으로ON, 가볍고 건강한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청정원 집으로ON, 가볍고 건강한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매콤해물 곤약볶음밥'과 '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등이다. 집으로ON은 기존 ▲소고기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계란 곤약볶음밥 등을 포함해 총 5종의 곤약볶음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집으로ON 곤약볶음밥은 탄수화물이 주인 쌀의 함량을 줄이고 '곤약쌀'을 넣어 포만감을 높인 착한 칼로리의 제품이다. 곤약쌀은 곤약을 쌀과 비슷한 모양으로 가공한 것으로,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지만 백미보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 오징어, 새우 등 큼직한 해물을 듬뿍 넣었으며, 매콤한 해물특제소스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다.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와 고소한 참치가 조화를 이루는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깔끔한 맛의 고추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슈퍼곡물로 알려진 ‘퀴노아’가 함유돼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달군 후, 냉동 상태의 곤약볶음밥을 넣고 주걱으로 저어가며 약 3분30초~4분간 가열하면 된다. 전자레인지 조리의 경우, 냉동 상태의 제품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우고 약 4분간 데운 뒤 섞어 먹으면 된다. 고슬고슬한 볶음밥 식감을 원한다면 프라이팬 조리를, 보다 촉촉한 식감을 원한다면 전자레인지 조리를 추천한다.



열량은 한 봉지당 180㎉(매콤해물 곤약볶음밥 기준)로, 같은 양의 밥 한 공기보다 낮아 다양한 반찬을 곁들여 먹어도 부담이 적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