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생명, 탁구 동호인과 교류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성생명, 탁구 동호인과 교류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삼성생명은 클럽 동호인과의 교류를 위해 '원데이핑퐁스쿨'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용인 삼성트레이팅센터(STC)를 시작으로, 대전, 전북 익산, 대구, 부산 등에서 총 5차례에 걸쳐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생명은 지난 6~7월 실시한 '제1회 전국 탁구클럽 대축제'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당시 탁구클럽 대축제에 참여한 클럽을 응원하기 위해 삼성생명 FC(보험설계사)들은 서포터즈 활동을 하기도 했다. 이후 삼성생명과 서포터즈 FC들은 참가했던 탁구클럽 동호인들을 위한 감사의 자리를 고심했고, 삼성생명 탁구단에서 재능 기부를 하기로 하면서 이번 이벤트가 성사됐다.


참가대상 클럽은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10개 내외를 선정하게 되며 클럽당 5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하게 된다. 참여한 동호인들은 실업팀인 삼성생명 남녀 탁구단 선수들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수단과 시범 경기도 가지게 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탁구 동호인들과의 수시 교류를 통해 탁구 저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