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빅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볼빅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AD


볼빅이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2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2019 제7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최하고, 고객 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브랜드경영 활동으로 성과를 거둔 개인과 기업, 활동 사례 등에 대해 시상한다.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추천을 거쳐 전문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가 최종 결정된다.



볼빅은 그동안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아이언맨 등 올해 유행하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골프공 역시 가로로 공을 길게 나열한 롱 케이스와 삼각형 케이스 등으로 시선을 끌었다. 3D형태의 입체 볼마커까지 개발했다. 최근에는 '고반발 클럽은 시니어용'이라는 선입견을 탈피한 '젊은 감각'의 코어(core) XT 드라이버를 론칭해 호평받고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