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관계 때 서강준 떠올린다" BJ 서윤, 성희롱 논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관계 때 서강준 떠올린다" BJ 서윤, 성희롱 논란 BJ 봉준(좌), 서윤(우)/사진=BJ 서윤 인스타그램 캡쳐
AD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우 서강준을 거론하며 성희롱 발언해 구설에 올랐다.


19일 서윤은 BJ 봉준 외 다수 BJ와 합동방송을 진행했다.


봉준은 생방송 도중 서윤에게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하며 다른 이성을 상상한 적 있냐"고 물었다.


이에 서윤은 "성관계 절정서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을 떠올린다"며 "그는 배우 서강준이다”라고 답했다.


서윤의 발언에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졌다. 일부 시청자는 성희롱이라며 사과를 요구했다. 함께 있던 BJ들 역시 서윤에게 사과를 요구한 뒤 방송은 급하게 마무리됐다. 현재 해당 방송분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지난 16일 BJ 서윤은 자신의 반려견인 도베르만 '쩌누'에게 미용 목적 수술인 '단이 수술'을 받게 한 뒤 콘텐츠로 게시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해당 방송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자 서윤은 "쩌누의 원래 견주가 입양을 위해 쇼독 대회를 참가하라고 했고, 조건으로 인해 단이 수술을 해야 했다. 책임지기 위한 수술이었다"라고 해명하며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