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스포츠, 류준열과 '공유하지 않은 자연의 가치' 섬웨어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스포츠, 류준열과 '공유하지 않은 자연의 가치' 섬웨어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스포츠가 여행가이자 배우인 류준열과 새 캠페인 '섬웨어(SOMEWHERE)'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등산’의 좁은 개념이 아닌, ‘자연을 즐기는 것’으로 확장하면서 아웃도어의 본질로 회귀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배우 류준열은 실제로도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에는 아시아의 셀러브리티 최초로 그린피스 환경 감시선 캠페인을 위한 기본 교육(ISC)를 이수한 바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류준열이 가지고 있는 여행과 환경에 대한 열정과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류준열과 함께 하는 이번 섬웨어 캠페인은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를 키워드로 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행지가 소개되면 관광객이 몰려 되려 자연이 훼손되는 사례가 늘고 있기 때문. 코오롱스포츠는 정확한 장소를 공개하지 않음으로써 특정 지역에 관광객이 몰리는 현장을 줄이고자 한다.


캠페인은 먼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은 영상 속에서 류준열은 나레이션과 풍부한 표정을 통해 공유하지 않은 자연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이후 SNS의 해시태그를 통해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는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섬웨어 캠페인을 통해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이야기한다. 공유하지 않아서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이는 모델로 조우한 류준열 배우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