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리銀,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시즌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미화 1000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또는 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미화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에서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00만달러를 달성하고 6000여명의 신규 가입자를 유치한 상품이다.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고,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