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드앵글 'W. 베이직 라인' 추석 골프 선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와이드앵글 'W. 베이직 라인' 추석 골프 선물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한 ‘W.베이직 라인’ 골프 제품을 5일 선보였다.


W.베이직 라인은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의류와 골프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와인,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누구나 소화 가능하며 라운드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티셔츠, 스웨터, 팬츠, 골프화, 파우치, 모자 등 골프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갖춰져 있어 기존 골퍼뿐만 아니라 라운드 경험이 없는 연습 골퍼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 중 ‘심플 기모 카라 티셔츠’와 ‘심플 기모 하이넥 티셔츠’는 폴리에스터 기모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강점인 여성용 제품이다. 기본 이너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심플 백기모 팬츠’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라운드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입을 수 있다.


와이드앵글 'W. 베이직 라인' 추석 골프 선물 출시

골프 액세서리로 함께 구성된 모션엑스 팝 골프화는 5cm 키높이 디자인을 적용해 필드와 일상화로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볼케이스 세트 도트백은 탈부착 가능한 볼케이스 세트와 토트백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라곰 다운 베스트’는 와이드앵글의 가을·겨울(FW) 시즌 주요 테마이자 작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스웨덴의 라곰 트렌드를 반영한 주력 제품이다. 여성용 ‘라곰 재직 다운 베스트’와 남성용 ‘라곰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는 독특한 변형 브로큰 패턴을 활용해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 구스 다운을 90% 사용하고 봉제선 없이 고밀도로 제직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추석 연휴가 속해 있는 9월은 골퍼들이 라운드를 가장 많이 나가는 골프 성수기로, 골프웨어를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