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연예스타
'자연스럽게' 전인화 "어린 나이에 시집 와 힘들어…벽 보고 누운 적도"
최종수정 2019.08.25 17:19기사입력 2019.08.25 17:19
'자연스럽게' 전인화 "어린 나이에 시집 와 힘들어…벽 보고 누운 적도" MBN '자연스럽게' 출연 4인방 / 사진=MBN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는 배우 전인화의 일상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난생 처음으로 홀로 사는 삶에 도전하는 전인화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인화는 이웃들을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하는 한편, 아침에는 홀로 일어나 부침개를 만들어 먹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냈다.


또 전인화는 한 모녀와 동행해 쇼핑을 즐기기도 했다. 모녀 중 딸인 은진 씨는 아이를 낳은 지 채 100일이 채 안 된 초보 엄마였다.

은진 씨는 전인화에게 "하루 종일 아이만 보며 힘들고 지쳤을 때, 남편이 따뜻한 말 한 마디와 함께 안아주니 고맙고 눈물이 나더라"며 "아이를 낳고 나니 엄마를 더 잘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인화는 "이제 남편이 매일같이 안아주는 것 아니냐"며 "나 역시 어린 나이에 시집 오고는 벽 보고 돌아누워 운 적도 있었다"며 고백하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