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연신내 상점가서 '썸머스트릿 파티'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차없는거리 욜로길에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마련... 음악정거장, 직장인밴드 공연 등 버스킹 문화마당도 펼쳐져

은평구 연신내 상점가서 '썸머스트릿 파티' 열어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연신내 상점가 내 차없는 거리에서 30 ~31일 은평구민과 함께 즐기는 ‘2019. Last Summer! 연신내 비치로~제2회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연신내 상권 활성화 일환으로 올해 마지막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여름 문화 축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행사로 관계자는 “지난 행사는 관객 4000여 명이 참여, 성황리에 마쳤으나 당일이라는 아쉬움이 남아 올해 이틀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먹거리 부스에서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 인근 시장 젊은 청년상인, 갈현1·2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이 운영하는 부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수제 맥주와 여러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마실거리 부스에서는 자체 이벤트 행사로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또, 음악 정거장의 버스킹 공연과 은평구민 직장인밴드 공연, 경품 증정 등 문화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가득하다.


김현윤 연신내상점가 상인회장은 “연신내 상점가만의 특화 상권 문화 행사인 썸머스트릿 파티에 많은 구민이 참여하여 여름문화축제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070-8927-3254)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