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텔 델루나' 팀, 포상휴가 떠난다…아이유 측 "휴가 참석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호텔 델루나' 팀, 포상휴가 떠난다…아이유 측 "휴가 참석할 것" 가수 겸 배우 아이유/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팀과 함께 포상휴가를 떠난다.


아이유 측은 22일 한 매체를 통해 "특별한 일이 없으면 '호텔 델루나' 포상휴가에 참석할 것 같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호텔 델루나' 출연진 및 제작진과 9월4일부터 8일까지 3박5일 일정으로 방콕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팀 전원의 포상휴가를 확정하고 일정과 장소 등 세부사항에 대해 논의 중이다.


'호텔 델루나' 측은 한 매체를 통해 "휴가를 떠나기로 확정됐지만 날짜,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은 100% 확정되지 않았다"며 "숙박과 비행기를 알아보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이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호텔 사장 장만월(아이유)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아이유는 지난달 13일부터 방영 중인 '호텔 델루나'에서 주인공 장만월 역을 맡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12회 방영분은 시청률 10.4%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