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롯데자산개발 쇼핑몰사업본부장 이상근 상무(오른쪽)와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복합쇼핑몰 ‘롯데몰’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복합쇼핑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로 쇼핑, 식품, 금융 등 각 부문에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별해 시상한다.


롯데몰은 소비자 32만 96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1대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 복합쇼핑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롯데몰은 쇼핑 중심의 기존 유통시설과 다르게 쇼핑, 외식, 휴식, 문화생활, 영화관람 등을 복합쇼핑몰에서 한번에 즐기는 몰링(Malling) 문화를 선도하여 소비자들에게 몰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 롯데몰은 쇼핑몰 안팎에 휴식?여가 공간 등 고객 친화적인 공간을 조성하여 단순한 소비 공간이 아닌 고객들이 편안한 여유와 몰링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고객 밀착형 랜드마크로 성장해왔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는 “2011년 롯데몰 김포공항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부터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객 경험을 관리하여 롯데몰이 새로운 소비자 가치를 전달하는 데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