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컴저축은행, 6% 특판 적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웰컴저축은행, 6% 특판 적금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연 6% 짜리 적금 가입 이벤트를 연다.


웰컴저축은행은 최대 연 6%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 1만명 한정 이벤트다.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된다.


기본금리는 3.2%이며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면 6%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계좌로 자동이체하고 적금 신규 가입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자유 입출금 계좌가 2개 이상일 경우 각 계좌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한다.


지난달 30일 이후 최초로 예·적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저축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웰컴디지털뱅크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인터넷전문은행 못지않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저축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친구추천을 통해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당사자 모두에게 5000원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