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조선해양, 임직원 가족 초청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족애를 통한 안전의식 고취

대우조선해양, 임직원 가족 초청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 대우조선해양 임직원 가족들이 안전메세지를 담은 안전열쇠를 채우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대우조선해양이 협력사를 포함한 임직원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회사 견학과 함께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가족애를 통한 안전사고 예방과 직원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 가족들은 홍보전시관, 현장투어, 진수식 관람 순으로 회사 견학을 마치고 안전메시지 작성 후 안전열쇠를 채웠다.


작성된 안전메시지는 가족사진과 함께 회사가 준비한 액자에 넣어 임직원 근무지에 부착하고 각 가정에도 전달됐다. 또 우수한 안전메시지를 작성한 가족을 선정해 감사카드를 전달하고 자녀들에게 회사가 준비한 기념품도 제공하며 가족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박종일 선박생산2담당 상무는 "가족들이 안전지킴이로 직접 참여해줘 감사하고 진심이 담긴 안전메시지가 전달돼 안전의식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회사도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대우조선해양은 안전열쇠 채우기 운동에 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5차수에 걸쳐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