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 수완점 ‘육아·출산 용품’ 세일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4일부터 10일까지…수익금 일부 미혼모 보호시설에 기부도

롯데아울렛 수완점 ‘육아·출산 용품’ 세일 행사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4일부터 10일까지 출산용품부터 유아의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를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아가방컴퍼니가 손을 잡고 공동으로 기획해 지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행사다.


총 30억 원 규모의 행사 물량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에뜨와, 아가방 등 아가방컴퍼니의 브랜드 7개가 참여한다.


지역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출산용품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기준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등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대량 선보일 예정이다.


출산용품으로는 방수요와 속싸게 1만원, 겉싸게 2만원에 판매되고 발육용품으로는 베베보행기 3만9000원, 기내반입 유모차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용품류로는 쥬스컵 3000원, 인형완구 5000원, 딸랑이 7000원, 모빌 9천000에 판매한다.


또한 아가방과 에뜨와 내의 5900원 등 유아의류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션,


바스 등 스킨케어류는 최초 판매가 대비 전상품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지원하는 미혼모 보호시설에 기부하여 지역에 환원할 예정이다.



이동호 롯데아울렛 수완점장은 “지역에 MD팀이 신설된 이후 아동 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며 “지역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착한 가격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