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TWG ‘그나와 민트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썸플레이스, TWG ‘그나와 민트티’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세계적 명성의 TWG 티 신제품과 이를 활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3000억원 대 규모의 차(茶) 시장을 겨냥해 기존 ‘티더블유지 티’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그나와 민트티’는 녹차, 홍차, 민트를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녹찻잎의 쌉싸름함과 민트의 상쾌함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향긋한 홍차까지 더해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애플 민트티’는 ‘그나와 민트티’와 사과가 어우러진 이색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청량한 민트티와 싱그러운 사과가 만나 상큼한 향을 한층 끌어올리고 코코넛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차에 과일, 시럽, 향신료 등을 넣어 제조한 음료로 투썸은 TWG 티를 활용한 다양하고 색다른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출시 후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TWG 티의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 며 “습하고 무더운 여름, 상쾌한 민트티로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