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드코리아,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3일 포드코리아 트레이닝센터서 예선 상위 9명 실전 평가

포드코리아,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 개최 포드코리아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 (사진=포드코리아)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지난 13일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술경진대회는 포드의 테크니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기술경진대회에 앞서 테크니션 60명을 대상으로 예선 대회도 진행됐다. 예선 대회에서 첨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진단, 기술과 제품의 이해도, 기술자료 분석 등 이론 테스트를 통해 상위 9명이 최종 대회 참가자로 선정됐다.


예선 대회 상위 통과자 9명은 전날 기술경진대회에서 차량 문제점 진단과 프로세스 오류 분석 등 실전 중심의 평가를 거쳤다. 심사를 통해 1등은 길현수 선인자동차 테크니션, 2등 원유호 프리미어모터스 테크니션, 3등 오지훈 선인자동차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기술경진대회 입상자 3명에게는 트로피와 인증서, 상금이 수여됐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총괄 전무는 "고객들에게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더 높은 기술력과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경진대회 개최를 통해 테크니션 인재 양성과 직원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