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 개최…250명 취업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 개최…250명 취업 지원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 수원시가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수원시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청 본관 로비와 별관 중회의실에서 '2019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50개 우수 중소ㆍ중견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거쳐 250여명을 채용한다.


시는 행사장에 취업 정보관, 컨설팅관을 개설 운영한다. 또 취업 컨설턴트가 구직자를 대상으로 1대1 매칭 컨설팅(상담)을 해 준다. 이미지 컨설팅, 스피치(화법) 컨설팅, 면접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타로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


수원여성인력개발센터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취업특강과 슬로우 마켓(벼룩시장), 여성작가 작품 전시회 등을 개최한다.


참가 기업 현황과 모집 분야ㆍ자격요건ㆍ근무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 홈페이지(http://www.suwon.go.kr/index.do), 수원일자리센터홈페이지(http://gyeonggi.work.go.kr/suwon/main.do)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구직자는 취업의 기회를 얻고, 중소기업은 우수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박람회"라며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