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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첫 출시 디자인 재현한 '삼양라면1963'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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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첫 출시 디자인 재현한 '삼양라면1963'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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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삼양식품과 함께 '삼양라면1963'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중장년층에게는 장수 브랜드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최근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삼양라면1963은 1963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당시 사용한 로고와 서체를 그대로 활용해 레트로 느낌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출시되며 가격은 800원(5입 4000원)이다.



송철웅 세븐일레븐 라면 담당 상품기획자는 "최근 뉴트로 감성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복고를 활용한 상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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