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세계수영대회 입장권 1000만 원 상당 구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구지역 저소득층에게 전달

광주은행, 세계수영대회 입장권 1000만 원 상당 구매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7일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656매(1000만 원 상당)을 구매해 광주광역시 동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지정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택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한상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지역의 저소득층을 비롯한 지역민과 국내외 관람객이 하나 되어 동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체육 진흥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지역민에게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대내외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월 25일 1억 원, 지난달 29일 2000만 원의 입장권을 구매했으며, 이번 1000만 원을 구매함으로써 총1억3000만 원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그리고 광주은행 전 지점 객장에 ‘수리달이’ 인형을 전시하고, 내달 30일까지 ‘수리&달이 인생샷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며 분위기 붐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대회기간 동안에는 관람객을 위한 외화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 광주 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