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깨끗한 지역사회 위한 '전사 환경지킴이 캠페인' 4년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깨끗한 지역사회 위한 '전사 환경지킴이 캠페인' 4년째 진행 하이트진로 본사 직원들이 환경지킴이 캠페인에 앞서 서초동 사옥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올해도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환경지킴이 캠페인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전날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사 환경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본사, 영업 지점, 공장에 근무하는 전국의 임직원들은 한 달에 한 번씩 조를 이뤄 지역 인근의 주요 상권 및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오물 제거, 거리 청소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2016년 전사 환경지킴이 봉사단 발족 이후 시작된 환경지킴이 캠페인은 올해로 4년째다. 전사 임직원이 매년 꾸준히 실시해온 결과, 3년간 5400여 시간의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하이트진로는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봉사활동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고 일년에 한번 시상식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 의식을 가지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