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트릿 캐주얼 NBA "모델 나플라 힙합 공연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트릿 캐주얼 NBA "모델 나플라 힙합 공연 진행"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와 인기 래퍼 나플라가 만나 화려한 힙합 공연을 펼친다.


NBA는 인기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나플라와 함께 오는 19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힙합 라이브 공연과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NBA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매장 오픈 기념으로 마련됐다. 자사 모델이자 지난해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최종 우승자인 나플라의 '무료 공연 개최' 우승 공약 이행을 위해 기획됐다.


올해부터 NBA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나플라는 스펙트럼 넓은 음악 커리어와 센스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나플라는 공연을 통해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는 팬사인회와 라이브 공연이 결합된 형태로 오는 19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다. 나플라가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약속한 만큼 라이브 무대는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꾸며진다.


팬사인회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NBA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오프라인 매장 100명, 온라인몰 10명 총 11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NBA 럭키드로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하는 팬사인회 및 공연은 NBA 공식 SNS 계정 'NBASTYLE'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NBA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스트릿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세 힙합 아티스트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 NBA가 만난 이색 프로젝트"라며 "NBA가 지닌 힙한 아이덴티티와 나플라의 독보적인 무대가 한데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BA는 나플라, 루피, 블루와함께 NBA의 스트릿 패션과 힙합이 한데 어우러진 컬래버레이션 음원 'NBA'를 전격 공개한 바 있다. 곡은 아티스트 각각의 개성과 힙한 분위기를 감각적인 비트와 랩핑으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NBA와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