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트러스트 그룹, 지역 아동과 함께한 봄 운동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트러스트 그룹, 지역 아동과 함께한 봄 운동회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둔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11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전 계열사 임직원과 경기 지역 복지관 아동, 교사가 함께한 ‘제6회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2014년부터 지역 소외 아동과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운동회를 열고 있다. 올해로 6회째인 이번 운동회는 각 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240여명과 경기 지역 한솔?매화?부곡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소속된 아동 110여명 등 350명이 참여했다.


운동회는 1, 2부로 나뉘어 ▲협동 공 튀기기 ▲단체 줄넘기 등 ‘협동 프로그램’과 ▲대형 풍선 나르기 ▲신발 양궁 ▲장애물 릴레이 등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됐다.


J트러스트 그룹은 이와 함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출력해 엽서로 제작할 수 있는 ‘포토존’과 ‘팀 대항 응원전’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운동회가 끝난 뒤에는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직접 모은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참가 아동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활동이야말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토대를 만들어가는 일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만들어가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운동회에 참가한 아동들에게 이번 봄 운동회가 행복한 하루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