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예화담, 신세계免 명동점 단독매장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생활건강 예화담, 신세계免 명동점 단독매장 오픈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최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의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기술 노하우에 엄선된 자연 원료 성분까지 갖춰 국내외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며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의 정체성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발 가까이 다가가 전달할 수 있도록 면세점에 단독 브랜드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


최근 예화담은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현진은 특유의 생기 있고 화사한 이미지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여러 작품 활동으로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대만 등에서 예화담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한다.



한편, 예화담 전 품목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을 비롯해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면세점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