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해상,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해상,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 확대 현대해상은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하이헬스챌린지의 대상을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로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현대해상은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인 '하이헬스챌린지'의 대상자를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로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의 어린이보험, 가족모두생활보장보험, 단체보험, 단독실손을 제외한 장기인(人)보험 가입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이헬스챌린지는 기초 설문으로 개인별 건강관리 포인트를 파악, 총 35가지 커리큘럼 중에서 가장 적합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글로벌 건강관리 전문기업 눔(Noom)사의 건강 전문가가 상담창을 통해 건강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 주며 건강관리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준다.


가입 후 1년 동안 걷기, 건강활동 기록하기 등을 수행하면 매주 최대 1100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 커피나 영화상품권 등 모바일 쿠폰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정규완 현대해상 디지털전략추진부장은 "하이헬스첼린지는 유병자 시장 확대 등 변화하는 보험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자발적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며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의 건강한 삶과 함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