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씨소프트, 가로수길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말 방문인원 1만명…첫날 오픈 전 500여명 대기줄

엔씨소프트, 가로수길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27일 문을 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3개 층 규모로 꾸며졌다. 방문객은 캐릭터 상품, 포토존, 시그니처 디저트까지 스푼즈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오픈 후 주말 사이 총 1만여 명의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27일 오픈 첫날에는 스토어 운영시간 전 방문객 약 500명이 몰려 대기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스푼즈 스토어를 방문하면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서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스푼즈 캐릭터 카드지갑, 인형 필통 등 100여 종의 신상품을 포함해 총 200여 종의 상품이 전시돼 있다. 지상 2층은 카페와 베이커리로 꾸며졌다. 스푼즈 캐릭터 5종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디저트 등 20개 이상의 메뉴를 판매한다. 스토어 곳곳에는 스푼즈 캐릭터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스푼즈실 실장은 "작년 5월 아트토이컬쳐에서 첫 선을 보인 스푼즈는 지난 1년 동안 팝업스토어 운영과 여러 브랜드 제휴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판 삼아 더욱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