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이른 더위에 '흑당 밀크티 빙수' 등 신메뉴 조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디야커피, 이른 더위에 '흑당 밀크티 빙수' 등 신메뉴 조기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른 더위에 신제품 빙수 2종을 조기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흑당 밀크티 빙수’와 ‘딸기 치즈 빙수’ 2종이다. 흑당 밀크티 빙수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밀크티’의 맛을 빙수로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밀크티 빙수 위에 흑당 시럽과 인절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딸기 치즈 빙수는 딸기가 함께 갈린 빙수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출시한 버블 밀크티와 마찬가지로 ‘이디야 블렌딩 티’의 개발 노하우를 담아 흑당과 최적의 조합인 밀크티를 빙수 형태로 만들었다. 딸기 치즈 빙수는 이디야커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케이크 빙수 메뉴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스테디셀러였던 팥, 애플망고, 초코 빙수 또한 재출시해 빙수 5종 전품목을 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품목 균일가를 통해 학생층 등의 고객 부담을 줄이고 기호에 맞춰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1월 출시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 플러스’도 같은 날 출시한다. 기존 텀블러의 용량을 330㎖에서 450㎖로 확장하고 이디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했다. 가격은 3만4000원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과 어울리는 라탄(야자과의 식물) 소재의 텀블러 전용 백인 ‘이디야 모슈 드링크백’ 또한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